여야 룸살롱 설전 윤석열 어퍼컷은 검사들 룸살롱 행태 Vs 룸살롱은 586 주특기 경향신문


전라도 전주에서 노래방에서 일하다가 룸살롱으로 온지 7개월 됐다고 소개한 이혼녀 김 모양. 의원들 사이에서는 특히 검찰이 1인당 접대액을 100만원 이하로 계산해 불기소 근거로 든 점에 대한 조롱이 잇따랐다. 신영대 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검사들이 온갖 범죄를 저지르고도 처벌을 받지 않기 때문에 국민들은 고위공직자범죄수사처 설치를 요구하고, 검찰개혁을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현미 의원은 "세무공무원이 성접대를 받고도 1개월 정직처분에 그쳤는데, 장소를 제공한 업소는 세무조사를 받고 직권폐업조치를 당했다. 누가 더 무거운 조치를 받은 것이냐"며 국세청 간부에 대한 징계수위의 부적절함을 강조했다. 성매매 국세청간부들에 대한 징계는 정직 1개월 처분으로 확정됐다. 인사혁신처는 이르면 이번 주중 이같은 내용의 징계처분 내용을 국세청에 통보할 예정이다.


그의 특기는 “한국교회는 타락해서 복음이 없는 곳이고 우리에게만 진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보자들은 사실상 그 단체만큼 곪아터진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짐은 WBC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해당되지 않았나 보다. 결국 눈치가 보여 개별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일부 선수들로 인해 한국 야구 전체가 추락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회식을 하지”, “회식할 분위기가 아니어서 술집을 찾아갔구나”, “논란 일으킨 선수 공개하고 영구 제명해야 한다” 등의 비판적 반응이 이어졌다.


살롱문화는 프랑스가 유럽대륙의 최강대국으로 부상하며 경제적 풍요를 구가하던 17세기에 나타나 18세기에 꽃을 활짝 피운 지성적인 문화이다.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받을 수 있는 손님 수는 크게 줄어든다. 동시에 30~40명이 들어올 수 있던 룸살롱이 파티룸이 되면 최대 수용 손님 수가 20여 명으로 줄어든다. 파티룸마다 다르지만 넓은 소파와 테이블은 기본, 바텐더와 바가 구비돼 있고 각종 안주류도 여기저기 배치된다. 다트와 포켓볼 당구대 등 각종 게임 시설이 있는 곳도 있고 클럽처럼 디제잉이 가능하도록 장비가 마련돼 있는 파티룸도 있다. 드럼과 피아노, 기타 등 악기들이 구비돼 있기도 하다.


하지만 이용찬은 음주 장소에 대해선 룸살롱이 아니었다고 강력 부인하며 여성 접대부 등과 동석하지 않았다고 항변했다. 해당 매체는 복수의 선수들이 일본 도쿄 아카사카 지역의 술집에서 3월 8일 호주전 전날과 9일인 경기 당일 오전, 일본전이 열리기 전날인 9일 심야 시간과 경기에서 패했던 10일에 술자리를 가졌다고 보도했다. 2023년 3월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 출전했던 한국 야구 국가대표팀의 술자리 의혹이 터져 논란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각 팀 관계자에 따르면 1일 오후, 선수들이 의견을 모아 스스로 사과문을 발표하겠다는 뜻을 구단에 밝히면서 자리가 만들어졌다. 이들은 31일 해당 건으로 긴급회의를 열고 WBC 대표팀 선수 3명에게 음주 의혹 관련 경위서를 제출받기로 했으며 “각 선수에게 경위서를 받고 그에 따른 사실관계를 명확하게 파악해 후속 대처를 논의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0일 유튜브채널 세이엔터는 WBC 기간에 야구 대표팀 선수들이 도쿄 아카사카에 있는 룸살롱에서 아침까지 술을 마셨다는 제보를 받았다며, 3월 8~10일 총 3일간 일부 선수들이 룸살롱을 방문했다고 전했다. 인천투데이는 같은 날 “일탈을 한 선수 3명 중 SSG 랜더스는 소속 선수가 포함됐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촉각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보도한 것이다. 다른 매체에 따르면 SSG 랜더스 구단은 소식을 접한 후 자체 조사까지 진행 중이라 전했다.


앞서 언급했듯이 같은 날 벌어진 같은 사건에 대한 기록이지만, 필자가 저마다 본 것, 느낀 것, 기억하는 것, 기록하고 싶어 하는 것 등에서 많은 차이가 발생했음을 알 수 있다. 세 번째 권동진의 글에 ‘자동차를 부른 이유’에 대한 설명이 퍽 흥미로운데, 마치 희곡의 한 장면을 묘사하듯이 남긴 권동진의 기록이 사실이라면, ‘택시를 불러달라고 난리를 쳤다’는 것도 적절한 설명은 아니다. 역사를 비판적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사실을 왜곡해서는 안 된다. 지난 3월 막을 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한국 야구 대표팀 일부 선수들이 대회 기간에 음주했다는 의혹이 제기되자 논란이 커지고 있다. 31일 한국야구위원회는 즉각 사실관계 파악에 나섰는데, 각 구단으로부터 경위서를 받은 결과 WBC 투수 3명이 대회 중 음주를 한 것으로 확인됐다.


그러나 이후 2013년 대만 타이중 참사, 2017년 서울 고척돔 참사에 이어 이번 도쿄돔 참사까지, 3대회 연속 1라운드 탈락이라는 아픔을 겪었다. 이번 WBC 대회를 한국 야구 부활의 계기로 삼자는 야구인들이 많았으나 결국 실력에서 밀리고 말았다. 앞서 서울중앙지검 반부패수사1부(부장 엄희준)는 최근 A씨를 수차례 불러 2017∼2021년 휴대전화 통화 목록 등을 확인하고 김씨의 법조인 접대 정황 등을 조사한 것으로 확인됐다. 조사 당시 ‘언론인 향응 접대’까지는 확인하지 않았다고 한다.


또 새 정부가 경제활성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아 경기가 풀릴 것으로 예상돼 유흥업계는 한동안 재테크의 명소로 자리할 전망이다. 21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순위에 ‘안철수 룸살롱’, ‘박근혜 룸살롱’, ‘이명박 룸살롱’이 오르는 등 ‘룸살롱’논란이 벌어지고 있다. 월간 신동아에서 “안철수 서울대 융합과학기술대학원장이 기존 주장과는 달리 룸살롱에서 자주 술을 먹었다”는 주장의 보도가 나온 이후 키워드 검색이 늘었기 때문이다. 근데 그 할아버지 2주 정도에 한번씩은 꼭 와서 아가씨들 찾는데 처음엔 아무것도 모르고 나갔었는데 할아버지 인테리어(?) 장난이에요. 원래 2차 나가면 30분 정도 하고 들어오는데 1시간이 넘어도 안 끝나서 오빠들한테 전화했어요.


지난 3월 한국 야구 대표팀은 2023 WBC 대회 B조 1라운드에서 2승 2패를 마크하며 조 3위로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특히 한국은 3월 9일 치렀던 호주와 1차전에서 7-8로 재역전패를 당한 게 가장 치명적이었다. 대회 시작을 앞두고 1차전 승리의 중요성을 매번 강조한 한국 대표팀이었다.


E구단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가게에서 음주를 즐겼고 현재까지 알려진 WBC 음주선수 명단 리스트는 이들 3명을 포함 첫날 4명, 둘째 날 3명, 셋째 날 2명인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미용실의 경우 스타일 종류가 다양해 하루에도 수십까지 머리형을 주문해 요금도 천차만별이다. 그러나 이곳은 주로 주문하는 3가지의 스타일이 2만 원을 넘지 않는다. 조사결과를 살펴볼 때 룸에서의 변태행위에 대한 선호도는 응답자 중 16명이 아주 강력한 변태 하드코어서비스를 원한다고 답했고, 27%가 하급수준의 변태행위는 자극제가 되기도 한다며 선호 쪽에 줄을 섰다.

수원오피 오피타임 후기 강남오피 서울오피 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